'돌싱글즈2' 10월 17일 첫 방송 확정..두 번째 웨딩로드 포스터 공개!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가 10월 17일(일) 오후 9시 20분으로 첫 방송 시간을 확정지었다.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마라맛 연애 예능’이라는 새 장르를 구축한 ‘돌싱글즈’가 오는 17일(일) 밤 9시 20분 시즌2의 첫 회를 연다. 평균 시청률 1.2%로 시작해 3.4%로 최종회를 마무리한 ‘돌싱글즈’ 시즌1 시간대와 동일한 편성으로, ‘돌싱글즈’ 시리즈의 황금 타임을 구축하며 마니아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 전망이다.
시즌1 출연자들의 연애&동거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이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또한 시즌2에 변동 없이 함께한다. 재혼 가정을 이룬 직후 사춘기 딸을 키우게 된 심정을 솔직히 고백, 가슴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던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이들과 같은 경험을 지닌 정겨운, 출연진들을 지켜보며 가감 없는 웃음과 눈물을 선보인 유세윤-이지혜는 이번 시즌에도 독보적인 입담으로 연애 예능의 쫄깃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돌싱글즈2’의 공식 포스터가 최초로 공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포스터에서는 ‘두 번째 웨딩 로드’라는 부제 아래, 시즌2의 돌싱남녀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의 신랑-신부로 변신해 두 번째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얼굴이 가려진 출연진들의 정체가 관심을 사로잡으며, 묘한 설레임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시즌1을 완전히 잊을 만큼 더욱 강렬해진 돌싱들의 직진 연애와 화끈한 동거 생활이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시즌1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쫀쫀해진 구성과, 사랑에 솔직한 마음으로 연애 전쟁에 뛰어든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정체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돌싱 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MBN ‘돌싱글즈2’는 오는 10월 17일(일) 밤 9시 20분 첫 방송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MBN
▶ 456억 딴 이정재에게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하겠냐 묻자…
▶ 제니, 온몸 휘감은 명품 패션...배꼽티에 통굽까지, 섹시 자태~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서킷 라이선스 인증샷...스포츠카에서 도발적 자태
▶ '오징어게임' 정호연, 과거 속옷 화보 재조명...부러질 것 같은 스키니 몸매
▶ '스우파' 싸이-제시 등장한 미션에 비난 폭주...\"안무 시안 받아먹고 신곡 홍보?\"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 출연자 8인, 이혜영-유세윤 만난다! 스페셜 방송 확정
- ´쇼미더머니10´, 10월 1일 첫방송 확정
- 이정재 ´오징어 게임´, 9월 17일 넷플릭스 공개 확정
- ´지리산´, 10월 23일 첫방송… 긴박한 2차 티저 공개
- 이상민, 전처 방송을 본다고? ”돌싱글즈 제목이 입에 붙었네” 이혜영 소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