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못 생겨서 결혼 늦게 했냐?" 성시경 농담에 발끈! "딱 중간 단계"

이지수 2021. 10. 6.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사업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성시경의 농담에 발끈해 짠내웃음을 안겼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폴란드 출신 매튜가 애플파이를 직접 만들어와 함께 맛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시경은 완벽한 매튜를 향해 "요리도 잘하고 케이크도 잘 굽고, 최고의 신랑감이다"라고 극찬을 쏟아냈다. 이에 백종원은 "요리도 잘하지만 잘 생겼다. 나는 케이크도 굽고 요리도 잘하는데 결혼을 늦게 했다. 사람이 잘 생겨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듣던 성시경은 "그럼 못 생겨서 결혼 늦게 하신 거예요?"라며 농담을 던졌다. 백종원은 곧장, "어"라고 답했다. 하지만 분위기가 이상하게 흘러가자 그는 성시경에게 "말을 어떻게 그렇게 하냐"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나아가 백종원은 "(나는) 잘 생기지도 않고 못 생기지도 않은 딱 중간 단계다"라고 강조했다. 매튜는 "사부님처럼 매력 있으면 잘생겨 보인다"고 백종원의 편을 들어줬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456억 딴 이정재에게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하겠냐 묻자…

제니, 온몸 휘감은 명품 패션...배꼽티에 통굽까지, 섹시 자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서킷 라이선스 인증샷...스포츠카에서 도발적 자태

'실연박물관' 성시경, 딘딘 \"이쪽 세대인 것 같다\" 발언에 발끈

'스우파' 싸이-제시 등장한 미션에 비난 폭주...\"안무 시안 받아먹고 신곡 홍보?\"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