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모드 데프트!' 한화생명, 인피니티 잡고 드디어 '첫 승' [롤드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소중한 첫 승을 기록했다.
5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는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1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A조 한화생명e스포츠와 인피니티 이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다.
흐름이 좋지 않던 인피니티는 용을 빠르게 쳤지만 한화생명이 이를 캐치하며 2킬을 만들었다.
그럼에도 한화생명은 거세게 들어오는 인피니티를 잘 막아내며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한화생명이 소중한 첫 승을 기록했다.
5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는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1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A조 한화생명e스포츠와 인피니티 이스포츠의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한화생명은 '모건' 박기태, '윌러' 김정현, '쵸비' 정지훈, '데프트' 김혁규, '뷔스타' 오효성이 선발로 등장했다. 인피니티는 '부가스' 마테오 아로즈테구이, '솔리드스네이크' 디에고 발레호, '코디' 크리스티앙 퀴스피, '화이트로투스' 마티아스 무쏘, '아커만' 가브리엘 아파리시오가 출전했다.
한화생명은 레넥톤, 리신, 아지르, 이즈리얼, 레오나를 픽했다. 인피니티는 그레이브즈, 신짜오, 조이, 미스포춘, 아무무를 선택했다.
한화생명이 초반 라인전을 주도했다. 특히 모건이 거세게 탑을 밀어 붙이면서 탑 차이를 벌렸다. 흐름이 좋지 않던 인피니티는 용을 빠르게 쳤지만 한화생명이 이를 캐치하며 2킬을 만들었다.
한 번 기세를 잡은 한화생명은 전 라인에서 포탑 골드를 대거 획득했다. 모건의 솔킬까지 더해지면서 한화생명은 두 번째 화염용을 챙겼다.
15분 경 두 번째 전령을 두고 대규모 한타가 열렸다. 인피니티가 데프트를 먼저 끊으면서 교전에서 대승하며 손해를 매꿨다. 인피니티는 잘 큰 쵸비를 끊어냈고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그럼에도 한화생명은 거세게 들어오는 인피니티를 잘 막아내며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추가로 한화생명은 데프트의 활약으로 바론까지 차지하며 다시 승기를 잡았다.
바론버프를 두른 한화생명은 미드, 봇으로 밀고 들어왔고 억제기 2개를 날렸다. 이후 정비를 마치고 탑으로 돌진한 한화생명은 또 한 번 한타를 승리, 게임을 그대로 끝냈다.
사진= 라이엇 게임즈 방송 캡처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미스맥심' 이소윤, 아이돌 접더니…글래머 몸매 과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고은아, 모발이식 고백…적나라한 사진 공개 '헉'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