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서 만든 달고나.."나는 뽑기라고 불렀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정이 홍콩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강수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해본 달고나. 모양은 아하하. 누르개가 없어서 종이 누르고 찍었더니 이런 모양 그래도 맛은 옛날 그 맛 #아들은 먹는 것에만 관심 #어려서 국자 안 태워본 사람 있으면 나와봐요 #혹시 몰라서 국자 새로 샀는데 너무 좋은지 설탕이 너무 안 녹음 #나는 뽑기라고 불렀던 거 같은데 #잘 자르면 엿을 상품으로 줬던 우리 동네 #엄청나게 컸던 잉어엿 생각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강수정이 홍콩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강수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해본 달고나. 모양은 아하하. 누르개가 없어서 종이 누르고 찍었더니 이런 모양… 그래도 맛은 옛날 그 맛 #아들은 먹는 것에만 관심 #어려서 국자 안 태워본 사람 있으면 나와봐요 #혹시 몰라서 국자 새로 샀는데 너무 좋은지 설탕이 너무 안 녹음 #나는 뽑기라고 불렀던 거 같은데 #잘 자르면 엿을 상품으로 줬던 우리 동네 #엄청나게 컸던 잉어엿 생각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수정이 직접 만든 달고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달고나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콩에서 달고나를 만들며 추억에 빠진 강수정의 모습이 공감을 샀다.
편 강수정은 지난 2008년 홍콩 금융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다. 최근 홍콩 부촌으로 이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강수정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