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명맥 잇는다" KBS, 新코미디서바이벌 '개승자' 11월13일 첫방
조연경 2021. 10. 5. 22:07
KBS가 새 코미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BS는 5일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타이틀이 시청자 공모전을 거쳐 '개승자'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개승자'는 '개그'와 '계승자들'을 센스 있게 합친 이름이자 '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의 준말이다.
이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여러분들의 배꼽을 책임질 '개승자'에 많은 응원과 투표 부탁드린다"며 관심을 독려했다.
'개승자'는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들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될 예정이다.
'로드 투 개콘'이라는 가제로 알려진 해당 프로그램의 정식 타이틀을 정하기 위해 KBS는 지난달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응모를 받으면서 대국민 참여 프로그램으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환영과 참여 속에서 '개승자'라는 타이틀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나선 KBS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다양한 웃음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랄라랜드´ 김정은, ”결혼식 피로연 때 남편과 ´내 귀에 캔디´ 공연해”
- 서정희 “손 내밀어도 아무도 잡아 주지 않아” 의미심장 글
- [현장포토]한소희, ´여신의 미소´
- 오징어게임 주인공들, BTS·봉준호도 출연한 美팰런쇼 나간다
- ”나는 아미다” 정용진, BTS카드 손에 쥐고 이름 외우기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