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가 다녀간 맛집 따라가기 4
이재희 2021. 10. 5. 21:16
‘힙’한 곳만 갈 것 같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방문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최자/ pH-1/ 스윙스/ 사이먼 도미닉
「 더 페이머스 버거 (The Famous Burger) 」
AOMG사단의 대표 단골집 ‘더 페이머스 버거’. 나열하기 힘들 만큼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이곳을 찾았는데요, 마치 LA에 있는 한 버거 집 같은 이곳은 로꼬가런칭한 수제 버거집입니다. 입소문을 타며 압구정, 신사, 홍대로 지점을 점차 늘려가고 있어요. 클래식 버거인 페이머스 버거는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와 진한 아메리칸 치즈로 수제 버거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대표 메뉴입니다. 고기보다 새우를 좋아한다면, 통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가 들어있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은 에비스 버거를 추천해 드려요. 이곳에 방문한다면 햄버거를 먹다 우연히 로꼬 사장님을 비롯한 AOMG 뮤지션을 만나는 스페셜 한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주소_압구정점_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5
인스타그램_@thefamousburger
「 효뜨 (Hiếutử) 」
스윙스가 베트남 음식점 ‘효뜨’를 방문한 뒤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용리단길 이라 불리는 신용산에 위치한 효뜨는 가벼운 식사 위주의 런치 메뉴와 식사 겸 간단한 안주로 먹기 좋은 디너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하는 시간대별로 다른 요리를 맛볼수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효뜨 쌀국수’는 각종 해산물과 라임 잎, 타이 바질을 넣어 매콤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상쾌하고 시원한 쌀국수입니다. 베트남 북부식 만두 튀김과 돼지고기 덮밥도 유명한데, 생소한 베트남 음식이라도 메뉴마다 설명글이 상세하게 적혀있어 메뉴 선택이 어렵지 않아요. 해외여행이 사무치게 그리울 때 들러보세요. 현지식에 가까운 음식과 이국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잠시나마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주소_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인스타그램_ @hieutu_seoul
「 덴시티 커피 (Density Coffee) 」
래퍼 pH-1은 반려 홀리와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덴시티 커피’를 방문했어요. 처음엔 크로플 맛집으로 인기를 얻었는데, 요즘엔 샌드위치도 인기가 많아요. 간결한 디자인에 컬러플한 터치가 가미된 미드 센추리 스타일의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도 이곳의 인기 비결!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카페라 산책 후 부담 없이 들르기에도, 따뜻한 커피와 함께 느긋하게 주말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으니 편한 마음으로 방문해 보세요.
주소_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78길 13 1층
인스타그램_@density_coffee
「 미우 」
최자가 방문한 소고기집은 어디일까요? 믿고 따라가 먹는 대표 ‘맛잘알’ 최자는 소고기 전문점 ‘미우’에서 한우를 제대로 즐겼습니다. 이곳은 최소 두 달 전에 예약해야 하는 인기 맛집이에요. 예약 전쟁을 뚫고 미우에 입성한 최자는 SNS에 영롱한 소고기 사진들과 함께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먹고 나서 남는 장사를 했다는 생각이 드는 맛. 왜 이렇게 예약이 힘든 건지 이해했다고 봐.' 라는 코멘트를 남겼어요. 우설 등의 특수 부위를 맛보고 싶다면 예약 시 미리 주문을 해야 하며 가게가 한산해지면 사장님 표 리얼 한우버거도 맛볼 수 있어요. 워크인 웨이팅은 받지 않고 있다고 하니 가기 전 전화 예약은 필수! 식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약 취소 자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주소_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13-22 지하일층 미우
인스타그램 @miu_84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