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독일인 남편, 급한 성격 중화시켜줘" (기적의 습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혜선이 독일인 남편과의 만남을 언급했다.
김성희는 "진짜 이렇게 먹으니까 변비가 없어진다"라고 말하며 독일 유학파 출신인 김혜선에게 "독일에서도 이렇게 드시지 않았냐"고 물었다.
김성희는 김혜선과 독일인 남편의 만남을 언급하며 "맥주 먹다가 남편 만나셨냐. 독일 남자는 문화가 다른데 어떠냐"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코미디언 김혜선이 독일인 남편과의 만남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서는 김성희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성희는 코미디언 김혜선과 함께 운동 후 직접 싸 온 건강 도시락을 먹었다. 김성희는 "진짜 이렇게 먹으니까 변비가 없어진다"라고 말하며 독일 유학파 출신인 김혜선에게 "독일에서도 이렇게 드시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김혜선은 "독일에서는 맥주 위주의 식단이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희는 김혜선과 독일인 남편의 만남을 언급하며 "맥주 먹다가 남편 만나셨냐. 독일 남자는 문화가 다른데 어떠냐"라고 질문했다.
김혜선은 "독일 사람들은 천천히가 배어있다. 저는 한국 사람이라서 빨리 빨리 하는 것도 있고 성격도 급한데 집에서는 남편이 그걸 중화시켜 준다. 집에서는 정말 휴식이 가능하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