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헌터', 홍보 모델로 아나운서 김나정 선정..영웅들과 완벽한 케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나정이 '소녀X헌터'의 홍보모델로 활약한다.
5일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공식 홍보 모델로 아나운서 '김나정'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홍보 모델로 선정된 김나정 아나운서가 지닌 반전 매력으로 '소녀X헌터'와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며 "'소녀X헌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나운서 김나정이 ‘소녀X헌터’의 홍보모델로 활약한다.
5일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공식 홍보 모델로 아나운서 ‘김나정’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나운서 ‘김나정’은 지난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로, 프리랜서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재색겸비’의 대명사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회사 측은 지성과 미모를 모두 갖춘 ‘김나정’의 매력과 ‘소녀X헌터’의 미소녀 영웅들의 이미지가 부합,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이번 홍보 모델 선정을 기념해 공개된 ‘NJ(나정)’ 쿠폰에서는 역대급 혜택이 담긴 영웅 모집권 40장을 획득할 수 있어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에게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오는 6일 저녁 6시 30분부터 ‘김나정’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소녀X헌터’를 직접 플레이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해소해주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홍보 모델로 선정된 김나정 아나운서가 지닌 반전 매력으로 ’소녀X헌터’와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며 “’소녀X헌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한국신스타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미스맥심' 이소윤, 아이돌 접더니…글래머 몸매 과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고은아, 모발이식 고백…적나라한 사진 공개 '헉'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