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삼촌 오정세x독특한 조카 이경훈..'엉클' 세대초월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엉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 드라마 '엉클'은 애정 결핍 루저 뮤지션 삼촌이 의절했던 누나의 이혼 탓에 불안장애와 강박증을 앓는 초딩 조카를 떠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정세와 이경훈의 찰진 연기 호흡이 뭉클한 여운을 빚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엉클'.
그런가 하면 1차 티저 부터 2차 티저 영상까지, 어딘지 '수상한 삼촌'과 '독특한 조카'의 세대를 초월하는 케미는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엉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 드라마 '엉클'은 애정 결핍 루저 뮤지션 삼촌이 의절했던 누나의 이혼 탓에 불안장애와 강박증을 앓는 초딩 조카를 떠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스스로를 중상류층이라 칭하는 강남 4구 로얄 스테이트 옆 임대 아파트에 들어선 세 사람의 위기일발 생존기를 통해 진한 공감대와 묵직한 위로, 따뜻한 격려를 건네는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오정세와 이경훈의 찰진 연기 호흡이 뭉클한 여운을 빚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엉클'. 5일 코믹한 감각이 느껴지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왕준혁(오정세 분)이 늦은 밤 길거리 버스킹에 나선 장면이 담겨있다. 왕준혁의 달콤하고 서정적인 음색에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지며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감미로운 분위기가 드리워진다.
곧이어 미모의 관객이 왕준혁의 앞으로 다가온다. 두 사람은 부드러운 선율 속 조용하게 눈을 마주치고, 두 볼을 발그레하게 붉히며 무언의 호감을 주고받는다. 그 순간 왕준혁의 뒤로 슬그머니 나타난 조카 민지후(이경훈)가 왕준혁의 옷자락을 붙잡더니 "아빠, 나 배고파!"라며 칭얼댄다. 이를 들은 관객의 표정이 싸늘하게 굳어버렸고, 왕준혁은 황급히 자리를 떠나 자신을 피하는 관객을 뒤쫓으며 아쉬움을 표했다.
결국 민지후에게 "내가 네 아빠야?"라고 따져 묻는다. 이때 민지후가 천연덕스러운 얼굴로 장난스레 웃으며 "아니요? 삼촌!"이라고 답하면서 당황스러운 표정이 되는 왕준혁의 면모가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1차 티저 부터 2차 티저 영상까지, 어딘지 '수상한 삼촌'과 '독특한 조카'의 세대를 초월하는 케미는 호기심을 자극했다.
'엉클' 제작진은 "힘들고 지친 시기, 많은 분들께 묵직한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드리려 노력하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때로는 가슴 뭉클하게, 때로는 배꼽 잡는 웃음을 전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진심 가득한 열연이 어우러질 드라마 '엉클'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엉클'은 12월 첫 방송된다.
사진= TV CHOSUN '엉클' 2차 티저 영상 캡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