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새로운 연인 만날 수 있는 시기는? (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참3'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생각을 밝힌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여자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연참3'은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연참3'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생각을 밝힌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여자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카페 사장과 손님으로 만난 두 사람.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민남을 위로해주며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어느새 연인이 된다. 그러나 여친의 전 남친이 자꾸만 여친을 찾아온다. 전 남친은 자신들이 5년이나 만났다면서 헤어진 게 아니라고 주장하고, 여친은 전 남친에게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연락을 받아준다.
이런 여친의 행동에 대해 서장훈은 "5년 만난 사람을 무 자르듯 자르기 쉽지 않을 것이다"며 "아니면 전 남친에게 보여주기식으로 새로운 남자 만났을 수도 있다"라며 여친을 의심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기간은 사람마다 다른 거 같고, 문득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더 이상 밉다는 감정이 안 생길 때인 것 같다"라고 말해 공감을산다.
이후 고민남은 여친을 믿어보려고 하는데, 이번엔 전 남친의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 김숙은 "불안한데"라며 안타까워하고, 곽정은은 "오늘 잔잔하게 사람 기 빨리게 만든다"라며 괴로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전 연인과 계속 연락하는 여친의 진심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참3'은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