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오징어게임' 감독, 왜 날 섭외 안 했나" #달고나 (철파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철이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임선규, 정상근, 타일러, 황보가 출연한 가운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영철은 정상근 기자에게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돌풍이 대단하다. 출연 배우들이 미국 토크쇼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한다는데"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김영철이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임선규, 정상근, 타일러, 황보가 출연한 가운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주역들이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김영철은 정상근 기자에게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돌풍이 대단하다. 출연 배우들이 미국 토크쇼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한다는데"라고 물었다.
이에 정상근 기자는 "'지미 팰런 쇼'는 미국 인기 토크쇼다.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레이디 가가 등 많은 정치인과 세계적인 팝스타가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 방탄소년단, 블랙핑크가 출연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정상근 기자는 "화상 연결로 인터뷰에 참여해 현지 시간으로 6일에 방송된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순위가 집계되는 83개국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자국 콘텐츠가 강한 인도에서도 이례적으로 1위에 올랐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배우들의 '팰런 쇼' 출연도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영철은 "'오징어 게임'이 장안의 화제다. '오징어 게임' 감독님이 저를 왜 섭외 안 했는지 모르겠다. 진짜 오징어가 여기 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오일발라' 코너에서 한 청취자는 "요즘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대인기를 끌면서 우리나라 놀이문화도 인기다. 황보 씨는 어렸을 때 어떤 놀이하며 놀았나"라고 물었다.
김영철은 "저는 고무줄놀이를 했는데 구슬치기를 더 잘했다"라고 말했다. 황보는 "저도 오빠가 있기 때문에 딱지치기도 하고, 공기도 좋아하고 고무줄도 좋아했다. 구슬치기 했는데 고무줄놀이를 더 잘했다"며 "인형놀이도 했고 인형에 옷 입히는 것을 그때부터 좋아했다. 추억이다. 달고나는 세트로 사서 아직까지 가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