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글로벌 팬心 사로잡은 4인 4색 빛..미니 팬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10. 5.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미너스 (LUMINOUS)가 미니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팬 콘서트 '靑春 (청춘) : 너와 나'를 개최했다.
현장에서 함께 공연을 즐기지 못한 팬들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미니 팬 콘서트를 시청하며 루미너스를 응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루미너스 (LUMINOUS)가 미니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팬 콘서트 ‘靑春 (청춘) : 너와 나’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루미너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 (유스)’와 프리 데뷔 앨범 ‘꿈을 꾸는 루미너스’의 수록곡을 비롯한 다양한 커버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함께 공연을 즐기지 못한 팬들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미니 팬 콘서트를 시청하며 루미너스를 응원했다.
데뷔 타이틀곡 ‘RUN (런)’으로 미니 팬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루미너스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킬 디스 러브)’, 방탄소년단의 ‘Butter (버터)’,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Filthy (필시)’ 등 곡을 루미너스만의 색깔로 커버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루미너스는 멤버 전원의 자작곡으로 만든 프리 데뷔 앨범 ‘꿈을 꾸는 루미너스’의 수록곡 무대도 선보였다. 수일은 ‘ROD (ride or die)’를, 우빈은 ‘여행 (Orbit)’을, 스티븐은 ‘Up all Night (업 올 나이트)’를, 영빈은 ‘별’을 부르며 완전체와는 다른 각자의 매력으로 뚜렷한 빛을 발휘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에너제틱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루미너스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 가까워졌다. ‘반려견’ 우빈, ‘벌꿀 오소리’ 영빈, ‘아기공룡’ 수일, ‘겉바속촉’ 스티븐 등 4인 4색 매력과 함께 데뷔 전과 후 등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루미너스는 팬들과 영빈의 생일을 축하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루미너스는 ’Home Alone’과 ‘RUN’ 밴드 편곡 무대로 이날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팬들은 루미너스를 위한 플래시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다. 루미너스는 “팬들과 만나 우리만의 콘서트를 한다는 게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콘서트로 만나고 싶다. 멋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루미너스는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를 비롯한 다수의 K팝 아티스트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바른손더블유아이피의 김성은 대표가 제작한 보이그룹으로 주목 받았으며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UN’을 통해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