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썸남과 늘 데이트 중..연예인은 아냐" (연애도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동주가 늘 이성을 만나고 있다고 고백했다.
4일 방송된 SBS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에서는 탤런트 최은주와 해외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했다.
'연애도사'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서동주가 늘 이성을 만나고 있다고 고백했다.
4일 방송된 SBS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에서는 탤런트 최은주와 해외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는 자신을 소개하며 "1983년 생, 39세다. 지금 만나는 분과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지도 궁금하고, 전체적으로 내 사주와 결혼운이 어떤지 궁금해서 출연하게 됐다. 늘 데이트는 하고 있다. 거짓말은 못 하겠다"라고 웃으며 얘기했다.
이어 "연예인이냐"는 MC들의 물음에는 "연예인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서동주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초반에는 도도하게 하다가, 어느 정도 되면 '내가 이해해야지, 맞춰야지' 하면서 주도권이 180도 바뀌는 스타일이다. 옷도 상대방이 '이런 게 좋아'라고 하면 그렇게 입으려고 노력하고, '이런 취미가 있는 사람이 좋아'라고 하면 같이 하려고 노력했었다"고 덧붙였다.
'연애도사'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플러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이수영 "사기 당해 전재산 잃어 8년간 정신과行"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