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한국 女배우 중 인스타 팔로워 1위 올라..'오징어 게임'으로 32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새터민 '새벽'역을 맡은 정호연이 한국 여자 배우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게 됐다.
새터민 '새벽'을 연기한 정호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4일 오후 4시 54분 기준 1297만명을 넘어서면서 한국 여자 배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위인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1296만명)을 뛰어넘었다.
위하준도 70만여명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드라마 방영을 기점으로 557만여명까지 뛰어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새터민 ‘새벽’역을 맡은 정호연이 한국 여자 배우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게 됐다.
새터민 ‘새벽’을 연기한 정호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4일 오후 4시 54분 기준 1297만명을 넘어서면서 한국 여자 배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위인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1296만명)을 뛰어넘었다. 약 30분마다 1만 명씩 늘어나는 추세다.
정호연의 팔로워는 ‘오징어 게임’ 공개 전 40만명 정도였는데, 공개 후 18일 만에 32배의 팔로워를 모은 것이다. 위하준도 70만여명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드라마 방영을 기점으로 557만여명까지 뛰어올랐다.
이정재는 지난 2일 데뷔 28년 만에 인스타그램에 첫 소셜미디어 계정을 만들었다. 단 이틀 만인 4일 팔로워 수는 146만명에 달한다. 같은 날 계정을 만든 박해수도 이틀 만에 84만여명의 팔로워를 모았다. 이들의 게시물 댓글은 한글과 영어뿐만이 아니라 중동과 남미 등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언어로 장식됐다.
김용현 기자 fac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조모상 회사 알렸더니 “바빠죽겠는데…할머니랑 친해?”
- 수시로 찾아오는 낯선 사람들, 알고보니 전 남친 소행
- “교도소에서 참회하길” 폭력적인 그녀의 황당 복수
- 이수만, 페이퍼컴퍼니 의혹 보도에…SM “사실무근”
- “‘개고기송’ 이젠 그만…” 맨유팬에 부탁 나선 박지성
- “에어컨 다시 틀었어요”… 1주일여 늦은 ‘지각 가을’ 왜?
- ‘빈자의 식탁’ 읽고 57만원 모아 식품 기부한 청년들 [이슈&탐사]
- “그냥 타요” 버스기사 한마디, 그리고 대학생의 보답 [아살세]
- 이승환, 윤석열 따라 ‘손바닥 王’ 적고 “통증 효험 있네”
- ‘오징어 게임’ 발리우드 뚫고 넷플릭스 세계 제패…제프 베조스 “인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