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실종' 마갈량이스, 치료 받고 잇몸 만개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가 잃어버린 치아를 되찾았다.
영국 매체 더선은 4일(한국 시간) "아스널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는 브라이튼과의 무승부 경기에서 두 개의 치아를 잃은 후 자정에 치과에 갔다"라고 전했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3일 "마갈량이스가 경기가 끝난 뒤 경기장에서 빠진 자신의 치아를 찾는 것이 목격됐다"라고 전했다.
마갈량이스는 경기 도중 브라이튼의 로버트 산체스와 충돌하는 과정에서 치아 두 개가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인섭 인턴기자) 아스널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가 잃어버린 치아를 되찾았다.
영국 매체 더선은 4일(한국 시간) "아스널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는 브라이튼과의 무승부 경기에서 두 개의 치아를 잃은 후 자정에 치과에 갔다"라고 전했다.
마갈량이스는 지난 3일 영국 브라이튼에 위치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브라이튼과의 맞대결에 선발 출전했다. 두 팀은 득점하지 못하며 0-0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그런데 경기 종료 후 웃픈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3일 "마갈량이스가 경기가 끝난 뒤 경기장에서 빠진 자신의 치아를 찾는 것이 목격됐다"라고 전했다.
마갈량이스는 경기 도중 브라이튼의 로버트 산체스와 충돌하는 과정에서 치아 두 개가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경기가 끝난 뒤 빠진 치아를 찾았다. 더선은 "마갈량이스는 그의 빠진 이를 아스널 피지컬 코치 사드 포셰이드에게 주기 위해 달려갔다"라고 전했다.
마갈량이스는 런던으로 돌아오자마자 치과를 찾아 치료를 받았다. 마갈량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치료 후 잇몸이 드러나는 웃음을 보이며 완치된 사진을 게재했다.
사실 마갈량이스의 '치아 실종'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마갈량이스는 지난 5월 다비드 루이즈의 송별회 도중 치아를 잃어버린 바 있다.
한편 아스널은 시즌 시작 이후 3경기에서 3연패를 기록하며 좋지 않은 출발을 했지만, 이후 치러진 4경기에서 3승 1무의 성적을 거두며 반등에 성공했다.
사진=PA/연합뉴스, 마갈량이스 인스타그램
신인섭 기자 offtheball943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미스맥심' 이소윤, 아이돌 접더니…글래머 몸매 과시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수영, 무슨 일이야?… "전재산 사기 당하고 빚져 정신과行"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