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엑소, 차은우 등 명품브랜드 앰버서더 K-POP 스타 총정리

2021. 10. 4.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K팝 스타 앓이! 블랙핑크, 엑소 등에 이어 최근 패션 하우스의 앰배서더가 된 K팝 스타들을 소개한다.

LOEWE×HYUNA

아티스틱하고 모던한 컬렉션으로 사랑받는 스페인 패션 하우스 로에베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현아의 조우가 인상적이다. 앰배서더가 된 직후 촬영한 캠페인 컷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그녀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로에베를 재해석하고 있다.

BURBERRY×CHA EUN WOO

버버리는 뮤지션이자 배우인 차은우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차은우의 미모와 멋진 프로포션이 영국을 상징하는 패션 하우스 버버리의 모던한 컬렉션을 더욱 빛나게 한 것은 당연지사!

LOUIS VUITTON×BTS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하는 슈퍼스타 BTS와 루이 비통의 눈부신 만남! 버질 아블로가 창조한 진보적인 디자인의 맨스 컬렉션을 입은 BTS 멤버들의 멋진 모습을 감상하라!

SALVATORE FERRAGAMO×SEULGI

2020 F/W 시즌,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첫 만남을 가진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 6월 하우스의 공식 앰배서더가 됐다. 이후 공개된 글로벌 프로젝트 ‘Let’s Dance’ 캠페인에서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Miu Miu×Yoona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브랜드 미우미우와 소녀시대 윤아의 핑크빛 랑데부!

Tod’s×Joy

최근 토즈의 앰배서더가 된 레드벨벳 조이는 공식 포트레이트에서 토즈의 우아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