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NFL 스타 앞세워 북미 TV 시장 공략

정길준 2021. 10. 3.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FL 선수 켈시가 출연한 LG 올레드 TV 영상. LG전자

LG전자가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북미에서 올레드 TV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3일 미국 프로풋볼리그(NFL) 지난 시즌 아메리칸컨퍼런스 우승팀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인기 선수 트래비스 켈시가 출연한 올레드 TV 영상 세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NFL은 미국프로농구(NBA)·미국프로야구(MLB)·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와 함께 미국 4대 인기스포츠로 꼽힌다. 최근 2021-2022 시즌을 개막했다.

이번 마케팅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온리 온 OLED' 캠페인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으로 올레드 TV의 차별화한 시청 경험인 4S(Sharp·Speedy·Smooth·Slim)를 강조한다.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제작한 영상은 트레비스 켈시의 일상을 보여준다. 그는 집 안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83형 초대형 올레드 TV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즐기거나, 자신의 화보를 달력으로 제작하기 위한 화상회의를 하기도 한다.

LG전자는 미국에서 지난해 말 영화배우와 e스포츠 스타와 같은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한 영상을 시작으로 지난 5월에는 영화배우 메간 폭스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7월에는 NBA 인기구단 LA 레이커스 소속 선수 카일 쿠즈마가 출연한 올레드 TV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정길준 기자 jeong.kiljh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