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14일 사전등록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오는 14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올해 4분기 중 국내·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넥슨은 지난 8월 블루 아카이브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플레이어와 학생 간의 상호작용을 일부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존재하는 메신저 '모모톡(MomoTalk)' 기능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오는 14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올해 4분기 중 국내·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티저 사이트에는 ‘2021.10.14 coming soon’ 문구와 함께 사전등록 일정이 공개돼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글로벌 사이트에도 동일하게 일정이 오픈돼 해외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넥슨은 지난 8월 블루 아카이브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플레이어와 학생 간의 상호작용을 일부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존재하는 메신저 ‘모모톡(MomoTalk)’ 기능을 제공했다.
국내 공식 트위터에서도 출시 전부터 세계관, 캐릭터 소개 등 게임 정보를 지속 공개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넷게임즈 개발 '히트2'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주요 IT기업 CEO 회의 참석하는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 넥슨, 하반기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공개 모집
-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 넥슨-와디즈, 메이플스토리 IP 활용 제품 개발 창작자 모집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