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윤지연, 오늘(1일) 득녀 "눈물 와르륵"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윤지연이 딸을 출산했다.
윤지연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다.
한편 윤지연은 지난 2018년 12월, 다섯 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다음은 윤지연 글 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나운서 윤지연이 딸을 출산했다.
윤지연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다.
그는 "10월의 첫 날 오전 꽃몽이 세상에 나왔어요 꽃몽이 나오자마자 참아왔던 눈물이 와르륵 흐느끼면서 사랑해 고마워만 수도 없이 얘기했어요"라고 감격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내 뱃속에 이 작은 아이가 있었다니 꽃몽이 보고 또 보고 계속 보고 사진 보고 영상 보고 실물 보고 아프다가도 꽃몽이만 보면 컨디션이 절로 살아난다"고 덧붙이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윤지연은 지난 2018년 12월, 다섯 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다음은 윤지연 글 전문.
히히히 넘 작고 소중해 10월의 첫날 오전 꽃몽이 세상에 나왔어요 꽃몽이 나오자마자 참아왔던 눈물이 와르륵 흐느끼면서 꽃몽아 사랑해 고마워만 수도없이 얘기했어요 내 뱃속에서 요 작은아이가 있었다니 꽃몽이보고 또보고 계속 보고 사진보고 영상보고 실물보고 아프다가도 꽃몽이만보면 컨디션이 절로 살아나네요 다들 이래서 #도치부모 가 되나봐요 #사랑해 꽃몽아 #고마워
사진=윤지연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수영, 무슨 일이야?… "전재산 사기 당하고 빚져 정신과行"
- '7억 전신 성형' 데미 무어, 최근 모습 '나이 가늠 불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