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빔 프로젝터 설치도 척척..허경환 "자가라 가능"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정상훈이 능숙하게 빔 프로젝터 설치를 해냈다.
이어 정상훈은 아이들을 위해 홈 극장을 만들었다.
그는 빔 프로젝터를 직접 설치하며 "설치비를 물어봤더니 꽤 비싸더라. 그래서 (직접) 설치를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빔 프로젝터 설치를 위해 정상훈은 천장에 구멍을 뚫었고 VCR로 보던 허경환은 "자가라서 가능한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편스토랑' 정상훈이 능숙하게 빔 프로젝터 설치를 해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정상훈은 세 아들들과 함께 즐거운 숨바꼭질을 즐겼다. 아들 한결은 신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계속 웃음을 지으며 자신의 위치를 노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들은 정상훈에게 발각되고 나서도 계속해서 숨으며 숨바꼭질을 이어갔고 결국 2시간 동안 숨바꼭질을 진행했다.
이어 정상훈은 아이들을 위해 홈 극장을 만들었다. 그는 빔 프로젝터를 직접 설치하며 "설치비를 물어봤더니 꽤 비싸더라. 그래서 (직접) 설치를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재원 역시 "사람 부르면 20~30만 원 하더라"라고 공감했다.
정상훈은 거실 수납장과 아이들 방 침대, 서랍장도 조립식 DIY 가구로 직접 만드는가 하면 장모님이 버린 장을 가져와 직접 페인트칠 해 리폼했다고.
빔 프로젝터 설치를 위해 정상훈은 천장에 구멍을 뚫었고 VCR로 보던 허경환은 "자가라서 가능한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전선들까지 흔적 없이 정리하며 실력자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이수영, 무슨 일이야?… "전재산 사기 당하고 빚져 정신과行"
- '7억 전신 성형' 데미 무어, 최근 모습 '나이 가늠 불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직접 전한 근황 보니 '헉'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