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이웃돕기 KF94 마스크 1만장 기탁 '버즈핏' 선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 금천구 소재 중소 여성기업 '이에스 네트웍스'는 코로나 질병 예방을 위해 금천구청에 자사 브랜드인 '버즈핏'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에스네트웍스(대표 노은숙)는 지난 9월 30일(목) 금천구청과 전달식을 통해 숨쉬기편한 KF94 새부리형 마스크를 금천구청에 전달했으며,구청에서는 해당 마스크를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및 취약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금천구 소재 중소 여성기업 '이에스 네트웍스'는 코로나 질병 예방을 위해 금천구청에 자사 브랜드인 '버즈핏'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에스네트웍스(대표 노은숙)는 지난 9월 30일(목) 금천구청과 전달식을 통해 숨쉬기편한 KF94 새부리형 마스크를 금천구청에 전달했으며,
구청에서는 해당 마스크를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및 취약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에스네트웍스 임직원 과 '김미희' 금천구청 복지가족국장이 참석했다.
마스크 기부는사회복지 시설과 취약계층의 감염병 예방과 함께 희망을 나누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다.
이에스네트웍스 (노은숙 대표) 는 "유례없는 코로나 질병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의 방역 활동에 실질적 도움이 되고자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단기간 내 추가 기부를 진행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스네트웍스는 서울시 금천구에 소재한 기업으로 '헬씨컬러' 건강음료 및 '버즈핏' 마스크를 유통, 판매하는 중소기업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