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IS] 샤키라, 아들과 산책 중 '야생 멧돼지 습격' 봉변

박상우 2021. 10. 1.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키라(Shakira)' / LAS VEGAS, NV - MAY 18: Singer Shakira performs onstage during the 2014 Billboard Music Awards at the MGM Grand Garden Arena on May 18, 2014 in Las Vegas, Nevada. (Photo by Ethan Miller/Getty Images)

유럽 전역에서 야생 멧돼지 문제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팝스타 샤키라(Shakira·44)까지 피해를 호소했다.

9월 30일(현지시각) 영국 BBC 보도에 따르면 샤키라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근 공원에서 멧돼지 두 마리로부터 공격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샤키라는 아들과 산책하고 있는 도중에 봉변을 당했다며 멧돼지에 의해 처참히 찢긴 가방을 함께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샤키라는 "멧돼지가 내 가방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봐라. 멧돼지들은 내 가방을 숲으로 가지고 가려고 했다"며 당시 공포에 떨었던 심경을 전했다. 이어 옆에 있는 아들에게 "우리 얘기가 진짜라는 걸 팔로워들에게도 확인시켜 주자"라며 피해당한 가방을 동영상으로 실시간 촬영했다.

이날 BBC는 최근 몇 년간 스페인에서 야생 멧돼지로부터 공격받는 사건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샤키라도 이같은피해자 중 하나라고 전했다. 실제로 야생 멧돼지의 개체수는 유럽 전역에서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 1000만 마리를 넘어선 것으로 파악됐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