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알메딕스,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생동성, 임상시험 참여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국내 생동성·임상시험 모집 기업 '(주)케이알메딕스'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생동성, 임상시험 참여 플랫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케이알메딕스의 주력 운영 플랫폼인 ‘메디25’는 약 14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생동성·임상시험 시험 참여 대상자 모집 플랫폼으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16년간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메디25는 참여대상자 모집을 ONE-STOP으로 아웃소싱하는 서비스를 주로 운영하고, 24시간 가능한 간편 응대 및 AI 채팅 상담 솔루션, 카카오톡 알림톡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일 신규 회원 200명~400명, 하루 페이지뷰 30,000뷰 이상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시험에 참여하고자 하는 대상자가 원하는 시험기관에 간편하고 빠르게 연계될 수 있도록 모바일앱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진 ㈜케이알메딕스 대표는 “아직까지 많은 국민들이 생동성 시험과 임상시험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편견을 가지고 있어 이를 개선하는 방향에 있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고,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만큼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 전 잠 깨니 목에 박쥐가…80대 목숨 앗아간 '인간 광견병'
- "BTS는 돈 안 받겠다고 했다"…탁현민, 열정페이 논란에 분노
- 이경규 딸 예림이 12월 결혼한다, 신랑 누군가 했더니
- 말도 안 된다 했는데…'오징어게임'이 13년 만에 빛본 슬픈 이유
- 스테이크 100만원에도 줄 섰다, 스타 셰프 '논란의 메뉴판'
- '지민 협박' 문자 터진 권민아, 3주만에 SNS 나타나 꺼낸말
- "피의자 유동규가 폭탄이다"…이재명과 틀어진 그의 입 주목
- 마미손 "개소리일지 몰라도, 인간은 왜 개같은 사랑을 못하나"
- [단독] "코로나 일자리"라며 3억 쓴 경기도, 대북전단 줍기였다
- 김만배, 이재명 살린 '대법 판결' 전후 권순일 8번 찾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