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아이디안과'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라식/라섹 부문 1위 수상
‘강남아이디안과’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라식/라섹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강남아이디안과는 ‘세상에 같은 눈은 없다’라는 이념을 가지고 1 대 1 맞춤형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60여 가지 정밀검사를 통해 맞춤형 수술뿐만 아니라 수술 후 관리 시스템으로 케어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라섹의 경우 각막절삭량이 적을수록 안전하고, 부작용의 위험도가 감소한다. 따라서 ‘강남아이디안과’는 사람마다 다르고 불규칙한 각막의 표면을 균등하게 교정해 고도근시와 난시 모두 각막절삭량을 줄여 시력의 질을 보다 높이 이끌어낼 수 있도록 EX500 white라는 첨단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사람들의 눈과 비교하기 때문에 오차율을 줄일 수 있다.
해당 병원은 시력을 비롯한 개인의 각막 두께와 모양까지 반영한 맞춤 수술로 안정성을 높이며 충분한 상담과 소통을 통해 불필요하고 무분별한 수술을 권하지 않는다. 또한 수술 후에도 정기적인 검진을 통하여 다양한 안과질환을 예방하고 초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단순히 수술 결과 만족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 편안함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강남아이디안과 관계자는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환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환자와 소통하고 직원들을 위해 복지하겠다. 전문 의료진으로써 시상해 주신 상에 대해 부담감을 갖고 내 눈과 같이 생각해 환자 중심의 치료에 집중하여 더 발전하는 ‘강남아이디안과’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 전 잠 깨니 목에 박쥐가…80대 목숨 앗아간 '인간 광견병'
- "BTS는 돈 안 받겠다고 했다"…탁현민, 열정페이 논란에 분노
- 이경규 딸 예림이 12월 결혼한다, 신랑 누군가 했더니
- 말도 안 된다 했는데…'오징어게임'이 13년 만에 빛본 슬픈 이유
- 스테이크 100만원에도 줄 섰다, 스타 셰프 '논란의 메뉴판'
- '지민 협박' 문자 터진 권민아, 3주만에 SNS 나타나 꺼낸말
- "피의자 유동규가 폭탄이다"…이재명과 틀어진 그의 입 주목
- 마미손 "개소리일지 몰라도, 인간은 왜 개같은 사랑을 못하나"
- [단독] "코로나 일자리"라며 3억 쓴 경기도, 대북전단 줍기였다
- 김만배, 이재명 살린 '대법 판결' 전후 권순일 8번 찾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