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 최고위과정' 9기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9기 개강식이 지난 9월 30일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는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2대 회장 윤태경 바로본병원 이사장, 대구보건대 총동창회 강병균 회장과 9기 원우, 대학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개강식에는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2대 회장 윤태경 바로본병원 이사장, 대구보건대 총동창회 강병균 회장과 9기 원우, 대학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개강식에 앞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송준기 회장이 축하 기조강연을 했으며, 정해용 대구시 경제부시장, 최길영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박갑상 대구시의원, 신정옥 ㈔대구시여성단체협의회장, 최은주 대구미술관장 등 지역 각 분야의 리더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최고위과정은 ‘리더의 의식주 문화’를 주제로 오는 12월 16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된다.
▲리더의 품격, 스피치 스킬(김현욱 아나운서) ▲오페라 아이다 관람(대구오페라하우스) ▲리더의 일상, 스트레스 그리고 나(양재진 진병원 대표원장) ▲리더의 여유,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맥주의 매력(권경민 한국지식문화원 대표) ▲리더의 미래, 관점을 디자인 하라(박용후 PYH 대표이사)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남성희 총장은 환영사에서 “시대를 앞서가는 지식과 문화 공유로 원우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고 따뜻한 리더십을 갖춘 최고 리더가 되는데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방부 “북한군 1만여명 러시아로…상당수 쿠르쿠스 등 전선지역 이동”
- 尹대통령, 오는 7일 대국민담화…“국민 질문 모두 답할 것”
- [단독] 한국만 못하는 ‘20대 세대분리’…복지부 “부모 지원 받지 않나” [이상한 나라의 세대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 어떻든 대응할 준비돼 있다”
- ‘금투세 폐지’ 결단하고 ‘보수·재계’ 찾는 이재명…대권 기초 ‘차곡 차곡’
- 의료공백 수습에 건보 재정 ‘빨간불’…“누적준비금 소진, 국민부담 가중”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오재원 대리 처방’ 두산 김인태·박계범 등 8명, 사회봉사 80시간 징계
- 검찰, 티메프 대표 연이틀 소환 조사…영장 재청구 수순
- 우크라 당국자 “북한군, 쿠르스크서 이미 공격 받아”…첫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