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야, 너의 곁에 우리가 있어"..대구은행, '안녕, 독도야 예·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대한제국 칙령 제41호(독도영유권) 반포 121주년을 맞아 특판 '안녕, 독도야 예·적금'을 한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임성훈 은행장은 "독도의 날을 앞두고 특판 안녕,독도야 예·적금과 독도 온라인 사진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가치있는 소비가 중시되는 트렌드에 맞춘 독도 사랑 우대금리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25일 독도의 날을 기념, 독도사랑의식을 높이기 위해 매년 10월 다양한 독도 기념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올해도 독도 상품 판매, 독도 갤러리 전시 등을 진행하고 있다.
‘독도야, 너의 곁에 우리가 있어’ 콘셉트로 판매되는 ‘안녕, 독도야 예·적금’은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할 수 있다. 예금은 1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 1년제로, 판매한도는 총 5000억원이다. 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내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은 예금은 연1.20% , 적금은 연1.80%다. 독도 관련 응원메시지 입력 및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0.40%p의 우대이자율이 제공된다.
비대면 채널인 IM뱅크와 모바일웹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DGB대구은행 캐릭터인 ‘단디·똑디·우디’가 그려진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로션세트’를 준다.
임성훈 은행장은 “독도의 날을 앞두고 특판 안녕,독도야 예·적금과 독도 온라인 사진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가치있는 소비가 중시되는 트렌드에 맞춘 독도 사랑 우대금리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특검법’ 법사위 소위 통과…野 “14일 본회의 통과”
- 발각된 축구협회 ‘위법 27건’…“정몽규, 자격정지 중징계해야”
- 경고 날린 한동훈 “尹대국민 담화,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대통령실 “추가 주택공급 확대 방안 연내 발표…그린벨트 해제 등 본격 추진”
- ‘창업주 깐부’라고 칭송하더니… 한미 형제들, 두 달 만에 신동국 회장 저격
- 국방부 “북한군 1만여명 러시아로…상당수 쿠르쿠스 등 전선지역 이동”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서울숲 가을 풍경과 함께 ‘찰칵’ [쿠키포토]
- 위례신사선 또 유찰…오세훈 “예타하면 1~2년 지연, 기재부 결단해야”
- 북한강 ‘살해·시신 훼손 유기’ 육군 중령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