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유미의 세포들' OST 부른다..'Like a Star' 10월 1일 발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1. 9. 30. 1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대세 그룹 NCT 도영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한다.

'유미의 세포들' OST를 제작하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30일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4의 가창자로 도영이 확정됐다. 도영이 부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글로벌 대세 그룹 NCT 도영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한다.

‘유미의 세포들’ OST를 제작하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30일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4의 가창자로 도영이 확정됐다. 도영이 부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라이크 어 스타’는 앞서 ‘유미의 세포들’ 2회에서 유미(김고은 분)와 구웅(안보현 분)이 처음 만나는 장면에 삽입돼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4회 엔딩 키스신까지 장식하면서 시청자들의 음원 출시 문의가 쏟아졌던 곡이다.

특히 유미와 구웅, 두 사람의 결정적 순간마다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선사했던 팝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감성적인 멜로디, NCT 도영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 OST는 레드벨벳의 웬디, 존박, 검정치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참여하면서 풍성한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의 참여진에 더해 이번에 NCT 도영까지 합류하면서 드라마를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 시청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도영이 부른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4 ‘라이크 어 스타’는 10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4억 뷰에 달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