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 및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오늘(9월 30일)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과 신규 내러티브 던전을 업데이트 했다.
먼저 한정 기간 진행되는 신규 듀얼 콘텐츠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이 9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오늘(9월 30일)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과 신규 내러티브 던전을 업데이트 했다.
먼저 한정 기간 진행되는 신규 듀얼 콘텐츠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이 9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수속성 차일드와 특정 차일드를 제외한 15명의 차일드로 파티를 구성해 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차일드 선택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차일드 '디아누스'와 '그렌델'을 추가하는 내러티브 던전 '악당 행진곡(Rogue's March)'이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디아누스, 5성 신규 장비,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듀얼 앙 가르드 시즌 6' 기간 동안 공략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그니션 코어 재료를 각각 25개씩 지급하고, 게시물이 100건 이상일 경우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데스티니 차일드'의 대표 PvP(게이머간 대결) 콘텐츠인 '데빌 럼블'의 일일 미션이 확장됨에 따라 게이머들은 더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게이머들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다, 차세대 신작들 '기대감 증폭'
- 시프트업, 신작 '프로젝트 이브' 트레일러 공개
- 데스티니 차일드,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칼럼] 또 터진 남성 혐오 사태 "이건 테러다"
- 넥슨 앞 기자회견에 싸늘한 여론.. 역풍에 휩싸인 여성 단체들
- 민주당 이상헌 의원, '뿌리' 집게 손가락 사태는 사상검증 아냐
- 중동 진심 통했나? 위믹스와 위메이드 그룹주 강세
- 대원미디어, 추억의 게임 환세취호전 플러스' 정식 발매
- '씰M', 국내 사전 예약 50만명 돌파
- [2023 롤드컵] ‘황제가 다시 돌아왔다!’ 불멸의 ‘T1’, 7년 만에 롤드컵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