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과 '리니지2M' 전면 개편..아인하사드 아데나로 구입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M'과 '리니지2M'의 '아인하사드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
엔씨(NC)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아인하사드 활성화 상품(리니지M '드래곤의 용옥', 리니지2M '아인하사드의 가호')을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M'과 '리니지2M'의 ‘아인하사드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
엔씨(NC)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아인하사드 활성화 상품(리니지M '드래곤의 용옥', 리니지2M '아인하사드의 가호')을 게임 내 재화(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아인하사드 시스템'은 ▲경험치 획득률 증가 ▲아데나 획득률 증가 ▲비각인(거래 가능) 아이템 획득 효과를 얻는 버프(Buff, 강화 효과)다.
개편 이전에는 게이머들이 이 아인하사드 활성화 상품을 유료 캐시로 구매해야만 버프를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개편으로 모든 게이머들이 게임 내 재화로 해당 유료 상품과 동일한 효과(경험치 400%, 아데나 획득률 150% 증가)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엔씨(NC)는 관련 유료 상품은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게이머 보상 정책도 함께 발표했다. 게이머들은 '드래곤의 용옥', '아인하사드의 가호' 상품의 사용 유무와 관계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이 원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리니지M'과 '리니지2M'에 아이템 개인 거래 업데이트도 함께 예고했다. 게이머들은 업데이트 이후, 개인 거래를 통해서도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다. 상세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리니지W', 과도한 과금 우려 종식..'초심으로 돌아갔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미국 등 글로벌 29개국 사전 예약 돌입
- 블소 2, ‘비사문의 비밀 지령’ 이벤트 진행
- [칼럼] 또 터진 남성 혐오 사태 "이건 테러다"
- 넥슨 앞 기자회견에 싸늘한 여론.. 역풍에 휩싸인 여성 단체들
- 플레이위드, '씰M' 국내 사전 예약 시작
- [겜덕연구소] 명작 애니메이션이 게임으로! 90년대를 전율시켰던 캐릭터 게임들!
- 엔씨(NC) 시그니처 신작 'THRONE AND LIBERTY', 12월 7일 출시 확정
- 공매도 금지 덕분? 넷마블 위메이드 등 게임주 웃었다
- 민주당 이상헌 의원, '뿌리' 집게 손가락 사태는 사상검증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