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컴퍼니 'CH6',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헤어∙탈모케어' 부문 대상 1위 수상

2021. 9. 30.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아컴퍼니의 ‘CH6'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헤어∙탈모케어 부문 대상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CH6는 헤어 전문가 100명, 실제 고객 100명이 개발에 참여한 뿌리는 탈모세럼 '스칼프 싹 세럼'을 19년 4월에 첫 런칭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후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답게 탈모 샴푸 '스칼프 싹 샴푸', 탈모기능성을 인정받은 논워시 타입 헤어팩 '컬앤볼륨 헤어테라피', 그리고 기존 뿌리는 탈모세럼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스칼프 싹 세럼 레드에디션'까지 출시하여, 탈모 케어 명성에 힘을 더하였다.

레아컴퍼니 관계자는 "고객의 뒤에서 도움을 주는 가장 완벽한 조력자라는 CH6 슬로건의 맞게 모발에 고민 많은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헤어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라며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더 책임감 있게 좋은 제품들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