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억원대 침대 브랜드가 세상 힙한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
헤스텐스와 슈프림의 협업
무려 1억원대 가격으로 이름을 알린 침대, 파란색 깅엄 체크 무늬가 상징인 스웨덴 왕실 침대 브랜드 '헤스텐스'가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아주 힙한 협업을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협업 제품은 유럽식 컨티넨털 침대인 '마랑가'. 킹사이즈 침대 전면에 빨간색 깅엄 체크 무늬와 슈프림의 시그니처인 레드 로고 박스를 더했죠. 더불어 헤스텐스의 메트리스는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말꼬리털, 양모, 깃털, 솜털 등을 충전재로 사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슈프림의 로고 덕분에 유니크하면서도 힙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제격입니다. 발매 일정 및 판매처는 곧 공개될 예정!
━
세이투셰, 분더샵과 함께 첫 팝업 스토어 오픈
AKMU의 찬혁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런칭한 사실, 모두 알고 있나요? 찬혁과 사진가 임재린이 전개하는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É)'가 분더샵과 함께 첫 전시형 팝업 스토어 [TOUCHÉ! : 투셰!]를 오픈했습니다. 세이투셰는 '제품과 작품 경계에 있는 디자인'을 모토로 다양한 생활 속 아이템을 선보이는데요. 실용적이면서도 세이투셰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디자인 덕분에 어떤 제품이든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이번 첫 팝업 스토어에서도 두 아티스트의 감성을 가득 담은 카펫, 스툴, 컵, 패브릭 포스터, 프린트 미러 등 시그니처 제품들과 신제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니 지금 바로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해보세요!
━
농심 켈로그, 첵스 팥맛 출시
가장 한국적인 시리얼의 탄생! 농심 켈로그가 '첵스 파맛'에 이어 후속작인 '첵스 팥맛'을 출시합니다.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하여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단팥죽의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우를 더해 추억의 맛을 재현했죠. 우유와 곁들였을 때 팥과 마시멜로우가 더욱 조화로우며 간식 대용으로 즐기기 제격입니다. 요즘 레트로 감성에 빠진 MZ세대들을 더불어 K-할매 입맛 취향 저격할 예정. 또 한번 시리얼의 열풍을 불러 일으킬 첵스 팥맛은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되니 놓치지 마세요!
━
'맵잘알러'와 '맵린이'들이 열광할 소식
팔도가 '맵잘알러'들을 위해 틈새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틈새맛김치'와 '틈새레드페퍼'를 출시합니다. 강렬한 매운맛을 즐겨먹는 한국인들에겐 없어서는 안 될 제품들이죠. 혀가 얼얼해지는 '틈새' 시리즈에는 베트남 하늘초와 유령 고추 등을 더한 매운맛을 경험해보세요! 반면에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순한맛 버전인 '로제불닭볶음면'을 선보입니다. 매운맛에 취약해 불닭볶음면을 먹지 못한 '맵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K-로제 열풍의 화룡점정인 '로제불닭'도 놓치지 마세요! 부드러운 크림과 매콤한 불닭소스의 완벽한 비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에그슬럿 한남점 오픈
LA 오리지널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이 한남동에 오픈한다는 소식! 코엑스점, 강남점, 여의도점에 이어 한남점은 국내 4호점인데요. 한남점 오픈기념, 서울 리미티드 메뉴로 에그슬럿의 'O.M.G 버거'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O.M.G 버거'는 갈비 소스로 맛을 낸 새송이버섯과 앵거스 비프 패티, 페어팩스 속 시그니처 스크램블드에그, 그리고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과 프릴레터스로 구성돼 있는데요. 한국의 식재료와 LA의 오리지널 에그샌드위치를 결합한 메뉴라 더욱 특별합니다. 이외에도 트러플 솔트를 곁들인 해시브라운, 스파클링 얼그레이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신메뉴들을 10월 1일부터 한남점에서 만나보세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