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지수, 한예슬의 간절기 꿀템? 오버핏 가디건

입력 2021. 9. 29.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럽들의 오버핏 가디건 꾸안꾸 패션을 파헤쳐보자!
「 손나은 」
청순 여신의 대명사 손나은은 화이트 프릴 롱 원피스에 부드러운 베이지 오버핏 가디건을 매치해 청순미를 극대화했다. 원피스에 오버핏 가디건을 매치하면 편하면서도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 화사 」
화사의 픽은 버버리 클래식 체크 오버핏 가디건. 체크, 레퍼드 등 다양한 패턴의 가디건은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다. 특히 중청 팬츠와 매치한 화사처럼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베이직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사는 레드 컬러의 백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돋보였다.
「 효민 」
러블리한 핑크 오버핏 가디건에 연청 팬츠와 레드 미니 백으로 러블리한룩을 보여준 효민. 비비드한 컬러의 가디건은 기본 베이직 상의와 매치하기 좋고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효민처럼 이너와 가디건의 컬러를 맞춰 입는 것도 귀여운 팁이다. 컬러 가디건은 기본 슬랙스나 데님 팬츠에 매치만 해도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본인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컬러의 가디건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 지수 」
어디에나 연출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베이지컬러 오버핏 가디건을 블랙 데님과 매치하여 깔끔한 데일리룩을 보여준 지수. 넥라인이 깊게 파인 브이넥 스타일로 한쪽 어깨를 드러내어 여리여리한 느낌을 더했다. 이렇게 가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가 탑으로 활용할 때 브이넥이 만들어 진다면 턱라인을 더욱 갸름하게 보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 한예슬 」
플라워 패턴의 레드 컬러 오버핏 가디건에 바이크 쇼츠로 믹스 앤 매치 룩을 뽐낸 한예슬. 스트라이프 셔츠에 강렬한 레드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가디건을 픽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는 살리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하는 센스를 보여주었다. 엉덩이를 가리는 롱 기장의 오버핏 가디건은 바이크 쇼츠와 매치할 때 하체가 드러나는 부담감을 줄이는 동시에 포근함이 더해져 편안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