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무드 퀸 이하이 사복 패션 파헤치기
입력 2021. 9. 29. 17:12
「 청청 패션 」
청청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이하이. 블루 플라워 패턴의 데님 자켓과 스커트 셋업에 블루컬러의 헤어밴드를 매치해 소녀미를 뽐냈다. 미니 스커트와 블라우스 형태의 데님 자켓으로 러블리 지수 업업!
「 레더 자켓 」
가을하면 빠질 수 없는 레더자켓.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끝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만능 아이템. 특이한 재질의 오버핏 레더 자켓을 귀여운 옐로우 컬러의 진과 함께 믹스 매치해 그녀만의 레트로 무드를 뽐냈다. 땋은 앞머리와 레드립으로 포인트!
「 흰 셔츠 」
여친룩의 정석 셔츠 패션, 흰셔츠에 데님은 진리. 코르셋 디테일의 흰 크롭셔츠를 픽해 청순함을 넘어선 시크한 무드로 소화해 내는 이하이. 독특한 디테일의 셔츠로 액세서리 포인트 없이 셔츠 단품 하나로도 멋스럽게 코디 해보자.
「 파자마룩 」
때론 평상시에 입기 어려울 법한 색다른 조합의 패션을 보여주는 이하이. 레더부터 실크, 세틴, 니트 등 다양한 소재의 의상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곤 한다. 실크 소재의 하늘거리는 소재감과 내추럴한 핏의 파자마에 오버핏 가디건을 매치해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트로 무드의 도트 파자마에 어울리게 핑크 컬러의 숄더백과 화려한 비즈 장식 힐, 양갈래로 이하이만의 파자마룩 완성.
「 레트로 악세서리 활용하기 」
90년대 유행했던 곱창밴드, 머리띠, 헤어 집게 핀, 팔찌, 선글라스 등 레트로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그녀.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하여 걸리시한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의상에 레트로 무드 가득한 악세서리를 활용해 악세서리만으로도 패션의 뉘앙스를 바꾸는 센스를 보여준다.
저작권자© 허스트중앙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복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따뜻한 소재와 볼수록 정감이 가는 프린트로 구성된 러스틱 무드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패션의 영역을 확장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까사
- 윤곽은 살려주는 80년대 블러셔의 귀환
- 세계 각지를 다니는 사토리얼리스트에게 픽업될 수 있는 비법
- 페미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토리 버치
- 저칼로리 패션이 선사하는 화려한 만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