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단독상품 출시

조인경 2021. 9. 29.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가 30일 저녁 8시36분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SK스토아가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공동 개발한 단독 상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SK스토아가 30일 저녁 8시36분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SK스토아가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공동 개발한 단독 상품이다. '래오 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에 이어 선보이는 SK스토아의 3번째 식품 NPB(공동기획상품)이기도 하다.

새싹보리는 파종 6~9일 후에 싹을 틔운 10~15㎝의 어린 보리 새순을 말한다.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와 같은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고 영양소가 풍부한 반면 열량이 낮아 우리 몸의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노화를 낮춰주는 차세대 슈퍼푸드로 꼽힌다.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새싹보리의 핵심 영양성분인 클로로필(엽록소),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베타글루칸, 식물성단백질 등 총 47종의 영양성분을 1포에 담아 건강함을 채워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0kcal)여서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도 적격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제조사 상품을 그대로 입점 시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유통사, 제조사가 함께 고민하고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