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라스' 양효진, 결혼 준비 중 웨딩숍 직원 놀라게 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여자배구 국가대표 선수 양효진, 표승주가 신혼 스토리를 들려준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과 함께하는 '오케이 공자매'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라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양효진과 표승주는 올해 결혼해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
지난 4월에 결혼한 양효진은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여자배구 국가대표 선수 양효진, 표승주가 신혼 스토리를 들려준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과 함께하는 '오케이 공자매'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양효진과 표승주는 올해 결혼해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2020 도쿄올림픽 준비로 인해 결혼 직후 진천선수촌에 입소한 탓에 이제야 꿀이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결혼한 양효진은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번 도쿄올림픽 이후 매일 같이 남편이 집에 뜻밖의 선물을 사 들고 온다는 것. 양효진의 남편은 쌓여가는 선물 상자에도 "앞으로 하면 얼마나 하겠냐"며 느긋함을 뽐냈다.
양효진은 연애부터 결혼까지 우여곡절 스토리도 함께 들려줬다. 지금은 알콩달콩한 부부지만 연애 시절에는 손도 못 잡게 했다고. 마침내 결혼을 약속한 후에는 190cm의 남다른 피지컬 때문에 웨딩샵 직원을 깜짝 놀라게 만든 이유도 들려줬다.
5월에 결혼한 표승주는 "남편이 연예 매니지먼트 종사자"라고 고백하며 결혼식에 찾아왔던 특별한 손님을 공개했다. 이어 표승주는 도쿄올림픽 경기 중 남편에게 은밀한 '하트 시그널'을 보냈다고 말하기도 했다. 처음에는 시그널을 보낼 자신이 없었지만, 김연경의 조언 덕분에 용기를 냈다고 털어놨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영화 뷰] 새 도전 택한 영화감독들, 쉽지만은 않은 드라마 문법 적응
- [D:현장] "방탄소년단처럼 되고 싶어"..한일합작 그룹 니크의 당찬 출사표
- [D:현장] 백종원의 '백스피릿', 술과 함께 담은 인생 이야기
- [D:FOCUS] 몬스타엑스 민혁 "나의 말이 선한 영향력 줄 수 있어 감동"
- [D:방송 뷰] '우수무당 가두심'→'홈타운'..오컬트 드라마들, 현실감 입고 가능성 넓히다
- [인터뷰] 한동훈의 호소…"이재명을 토론서 박살 낼 기회를 달라"
- 이재명 89.8%에…"북한 투표 때 나오는 지지율과 비슷"
- 한덕수, 대선 출마 선언 임박했나…손영택 비서실장 사표 제출
- 작위적 멘트→과도한 PPL…스타 유튜브 '내리막길 시대' [D:이슈]
- 리버풀 우승 막지 못한 손흥민, 길어지는 결장…대기록 무산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