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란스,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인테리어가구 부문 1위 수상

입력 2021. 9. 28. 15:22 수정 2021. 9. 29. 0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랜트란스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인테리어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COVID-19의 영향으로 홈코노미(Home+Economy)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플랜트란스는 Made in You, PLANT LANCE 의 철학으로 기존의 기성 가구의 정해진 사이즈와 규격 등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온디맨드(On-demand) 전략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가구 브랜드이다.

또한, 이탈리아 Arpa Industriale 사의 나노 기술을 적용해 만든 페닉스 소재(FENIXNTM)를 통해 소비자의 하나뿐인 공간에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컬러와 사이즈, 쉐입 등 직접 고르고 선택할 수 있는 진정한 비스포크 가구를 지향하고 있다.

플랜스란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한 것으로 그 의미가 매우 큰 수상”이라며, “우리는 패스트푸드, 패스트패션과 같이 모든 것이 빠르게 소비되고 사장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가구도 예외는 아니지만 최근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와 ESG경영 등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가구로 동시대의 새로운 선택의 기준이 되어 이케아를 넘어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토탈 홈 리빙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