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첫 미니앨범 '배드 러브' 아이튠즈 32개 지역 1위

박상우 2021. 9. 28.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

샤이니 키가 첫 미니앨범 'BAD LOVE'(배드 러브)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키의 첫 미니앨범 '배드 러브'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캐나다, 아랍에미리트, 브라질 등 전 세계 32개 지역 1위에 올랐다. 솔로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키의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 곡 '배드 러브'도 공개 이후 바이브 1위를 비롯한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레트로 무드의 타이틀 곡 '배드 러브'를 비롯해 ‘Saturday Night’(새터데이 나이트), ‘Eighteen (End Of My World)’(에이틴), ‘Yellow Tape’(옐로 테이프), ‘Helium (헬륨)’, ‘Hate that… (Feat. 태연)’(헤이트 댓) 등 키의 감각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여섯 곡이 수록됐다.

키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