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크리에이터를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전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이 27일부터 ‘크리에이터를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전을 연다. 집에서 노래와 작곡을 취미로 즐기고, 유튜브나 SNS에도 공유하는 이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 스피커,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 마이크케이블 등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조합원들이 성능과 가격, 구매 고객 리뷰 등을 모두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한 베스트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홈레코딩 시 가장 중요한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야마하의 AG03, AG06 모델을 만날 수 있다. 노래, 연주, 게임 정보 등을 녹음·재가공하기 편리하여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현재 국내에 공급되는 수량이 한정적이라 품귀현상이 잦을 정도. ▲고해상도(192KHZ/24Bit) 음질 녹음 ▲이펙트 조절이 편리한 원터치 DSP ▲음원을 인터넷으로 전송할 때 컴퓨터나 아이패드로 재생한 효과음을 더할 수 있는 루프백 기능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웹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 지원 등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 스피커는 야마하 HS-5, 마이크는 ▲젠하이저 E835s ▲오디오 테크니카 AT2020 ▲와피데일 DM5.OS ▲마란츠 AVS 등 4개 모델을 선보인다. 마이크 스탠드는 E&W 브랜드 제품과 사운드킹의 붐T형이 준비돼 있다. 팝필터(PF-1), 시트로닉 마이크 케이블(3M, 5M, 10M)도 판매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홈레코딩 장비 판매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1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5만원 상당의 홈레코딩 패키지와 최고 20만원 상당의 고급 마이크, 10만원 상당의 고품질 이어폰을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우리들의낙원상가 #낙원악기상가 #협동조합우리들의낙원)와 구매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유강호 이사장은 “홈레코딩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어 누구나 고민 없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도 드리고,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이미 2마리 먹었다" 체인점 햄버거 정체불명 5㎝ 벌레 충격
- 백종원 손잡은 '연돈 돈가스', 3000원으로 강남 점령 나섰다
- 식당서 맨발로 쫓겨난 노숙자, '케서방' 니콜라스 케이지였다 [영상]
- 손흥민 경기 직관한 박서준 노마스크? 영국선 문제없다
- [단독] 중국 감옥에선 "전기봉 고문 당했다" 증언도...해외 수감 한국인 1156명
- 이혼 후 7년째 산골생활 송종국의 눈물 "후회와 자책 뿐"
- '음주 사고' 리지, 법정서 울먹...징역 1년 구형, 재판은 5분만에 끝
- 10세 친손녀 4년간 성폭행한 할아버지…변호인도 "할말 없다"
- "교사 폭행에 네 발로 기어 뒷걸음질"…CCTV 찍힌 충격의 15분
- 김부선 "이재명 점이 없다고? 그 점, 잘 안보이는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