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몬베베"..몬스타엑스, 온택트 팬 생일파티

황지영 입력 2021. 9. 27.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공백기에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위한 온택트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지난 26일 오후 몬스타엑스는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6번째 몬베베 생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몬스타엑스는 여섯 번째 생일을 맞은 몬베베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 위 초를 불며 다정하게 생일 축하 노래부터 불렀다.

이어 팬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코너로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멤버들의 취향 알아보기, 2021년 몬스타엑스 활동 중 명장면을 뽑아보는 코너, 그리고 서로를 향한 익명의 질문 등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에게 직접 수여하는 상으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 보였다. 항상 몬스타엑스를 사랑해주는 환상의 존재가 되어준다는 뜻의 ‘미나상, 항상, 환상’, 보고싶은 팬들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만든 ‘회상’, 늘 참신한 영상 제작과 사랑에 대한 발상이 아름다워서 수여하는 ‘발상’, 모든 팬덤들 중 으뜸가기 때문에 ‘내가 왕이될 상’, 아프지 말고 행복하기만을 바란다는 ‘속상’ 등 참신한 아이디어와 애정이 돋보이는 코너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네이버 NOW. ‘보그싶쇼’부터 MBC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등 각자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는 근황도 전한 몬스타엑스는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관심 항상 감사드린다. 몬스타엑스가 우리 몬베베를 위해서 이만큼 준비했구나 알아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셔누는 군 입대 전 미리 촬영해둔 영상으로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 셔누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몬베베 너무 많이 보고싶다”며 감동을 자아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