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오사수나 전 선발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두 경기 연속 선발 경기를 치른다.
RCD 마요르카는 26일(한국시간) 홈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라리가 7라운드 오사수나전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강인은 쿠보 타케후사의 부상 여파로 지난 6라운드 레알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 처음 선발 데뷔전을 치렀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득점에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팀의 분위기 반전을 위해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이강인이 두 경기 연속 선발 경기를 치른다.
RCD 마요르카는 26일(한국시간) 홈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라리가 7라운드 오사수나전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마요르카는 6경기 2승 2무 2패, 승점 8점으로 12위, 오사수나도 같은 전적과 승점이지만 골 득실에서 -2로 마요르카(-5)보다 앞서 11위에 있다.
마요르카는 도미니크 그리프 골키퍼를 비롯해 자우메 코스타, 빌리 오르반, 마르틴 발리옌트, 조안 사스트레가 수비에 나선다. 중원에 살바 세비야, 이강인, 이드리수 바바, 다니 로드리게스가 출전하고 최전방에 아마스 은디아예와 페르 니뇨가 득점을 노린다.
이강인은 쿠보 타케후사의 부상 여파로 지난 6라운드 레알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 처음 선발 데뷔전을 치렀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득점에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팀의 분위기 반전을 위해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에 도전한다.
사진=AP/연합뉴스/마요르카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미스맥심' 이소윤, 아이돌 접더니…글래머 몸매 과시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