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유상증자] 9월 마지막 주 공모 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9월) 마지막 주에는 에이티세미콘이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를 진행한다.
◆에이티세미콘= 에이티세미콘은 오는 27~28일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를 진행한다.
에이티세미콘은 확보한 자금 중 발행제비용을 제외하고 210억원을 채무 상환에 사용할 계획이다.
에이티세미콘은 2001년 설립돼 반도체 제조 관련 테스트와 엔지니어링 서비스, 반도체 제품 가공, 조립 사업 및 도매업 등을 영위하는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이달(9월) 마지막 주에는 에이티세미콘이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를 진행한다.
◆에이티세미콘= 에이티세미콘은 오는 27~28일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를 진행한다. 액면가 500원짜리 주식 1600만주를 새로 발행해 총 300억원을 조달할 예정이다. 주당 가격은 1875원이다.
에이티세미콘은 확보한 자금 중 발행제비용을 제외하고 210억원을 채무 상환에 사용할 계획이다. 나머지 50억원은 운영자금으로, 30억원은 시설자금에 투입할 예정이다.
에이티세미콘은 2001년 설립돼 반도체 제조 관련 테스트와 엔지니어링 서비스, 반도체 제품 가공, 조립 사업 및 도매업 등을 영위하는 회사다. 지난해부터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바이오사업 관련 자회사를 설립하고 화장품 관련 회사의 지분을 취득했다. 올해에는 상장사 ‘리더스기술투자’ 지분과 경영권을 인수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47년 후엔 300만원 벌어 국민연금 63만원"…초저출산 '연금쇼크' 온다
- [2023 재산공개]500억 이상 재산보유 의원, 총 4명…1위는 안철수 1347억원
- 도시락 먹다 "네 고추장불고기, 운명이야" 직장상사의 고백
- '성추문 입막음' 트럼프 기소 …대선 출마는 제약 없어(종합)
- 죽음 부르는 도로적재물 추락…범칙금 5만원이 안전판?
- "그만하면 떡을 치죠" 했다가 '갑분싸'…문해력 논란 재점화
- 2호선 창문뜯어 신도림 하차한 키 170㎝대男, 얼른 돌려주세요
- [단독]박순애 전 장관에 수사 기록 보여준 얼빠진 경찰
- [금융범죄에 우는 서민]①‘전세 사기’ 빠진 부패재산몰수법…"회복할 길이 없다"
- "육체관계는 없었어"…'오피스 남편' 들킨 아내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