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밟고 갈까봐"..이하늬, 얼굴만 내놓은 채 땅에 파묻혀 '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원더우먼'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주 고시생 시절. 무쟈게 더운 날. 묻힌 날. 누가 밟고 갈까봐 휴우"라는 글과 함께 영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늬는 얼굴만 내놓은 채 땅 속 파묻혀 있는 모습.
이어 공개한 사진에는 스태프들이 그를 묻고 있는 모습과 이하늬가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 땅에 파묻혀서도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원더우먼'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주 고시생 시절. 무쟈게 더운 날. 묻힌 날. 누가 밟고 갈까봐 휴우"라는 글과 함께 영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늬는 얼굴만 내놓은 채 땅 속 파묻혀 있는 모습. 그는 "'원더우먼'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차분하게 멘트를 한 후 "나 이제 꺼내줘"라며 소리를 질러 웃음을 안겼다.
이어 공개한 사진에는 스태프들이 그를 묻고 있는 모습과 이하늬가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 땅에 파묻혀서도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하늬는 "오늘 밤 10시 원더우먼으로 만나요"라며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하늬는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비리 검사 조연주, 악랄한 시댁살이를 하고 있는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로 분해 1인 2역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소이현♥' 인교진, 알고 보니 현실 재벌 2세 "매출 120억"
- 이지훈, 여동생에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日 톱배우' 나가노 메이, 15살 연상과 불륜설…김무준, '韓 남친' 의혹 부인 [엑's 이슈]
- 김수현, 결국 '넉오프' 촬영 중단…600억 대작 물거품? '천문학적 위약금' 재조명 [엑's 이슈]
- 오윤아, 前 남편과 교류 없다 "발달장애 子, 아빠 전혀 안 만나" [엑's 이슈]
- 최여진, ♥남편과 불륜설만? 감금+사이비 의혹 "당해보니 선 넘어" 해명한 이유 [엑's 이슈]
- 송혜교, 미담 클라쓰도 남다르네 "형편 어려운 학생 상처될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