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아로하' 무대 요청 거절..신동엽 "빨리 불러 이XX야" 폭소 (SNL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L 코리아' 조정석이 '아로하'를 불러달라는 요청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4회에는 호스트로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드디어 이분이 SNL에 나와주셨다"며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리겠다"라며 조정석을 소개했다.
신동엽은 "사실 조정석 씨가 SNL 출연한다고 하니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셨다"며 "그럴 수밖에 없는게 연기, 노래, 춤도 잘 추신다. 못하는 게 뭐냐"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SNL 코리아' 조정석이 '아로하'를 불러달라는 요청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4회에는 호스트로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이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등장한 조정석은 자신을 반겨주는 신동엽과 가벼운 포옹을 했다. 신동엽은 "드디어 이분이 SNL에 나와주셨다"며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리겠다"라며 조정석을 소개했다. 이에 조정석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배우 조정석이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신동엽은 "사실 조정석 씨가 SNL 출연한다고 하니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셨다"며 "그럴 수밖에 없는게 연기, 노래, 춤도 잘 추신다. 못하는 게 뭐냐"라고 물었다.
갑작스러운 칭찬에 손사래를 치던 조정석. 그때, 신동엽은 "못하는게 없다고 한다"라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못하는게 없는 정석 씨의 수많은 매력 중 SNL에 나올 때 어떤 모습을 보고 싶어하실지 많은 분들의 댓글을 받아 봤다"라며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었다. 먼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잘 봤다. '아로하' 짧게 불러주실 수 있냐"라는 댓글에 조정석은 "아로하는 축가 말고는 불러본 적이 없다"라며 다른 댓글을 읽어달라고 했다.
그러나 다음 댓글은 "'슬의생' 재밌게 보다 아기가 생겼다"였다. 이에 신동엽은 "재밌게 본 거 맞냐"라고 묻다가 "아기의 태명을 '아로하'로 지었다. 불러주실 수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조정석은 "저는 간담췌인데 산부인과 장면을 보셨나보다. 너무 축하드린다"라며 다음 댓글을 읽어달라고 했다.
그런가 하면 계속되는 거절에 신동엽은 댓글을 읽다가 "그냥 빨리 불러 이XX야"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마이크를 받아든 조정석은 '아로하'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소이현♥' 인교진, 알고 보니 현실 재벌 2세 "매출 120억"
- 이지훈, 여동생에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이상순♥' 이효리 "김건모와 결혼하고 싶었다"…깜짝 고백
- "건방 떨고 후배 짓밟는다" 조세호 폭로 터졌다
- '자숙 끝' 노제 미담 나왔다…"연예인이라고 함부로 입양 NO"
- 이강인만 고별전 아니다...메시 분노케 한 스페인 주심, 마요르카서 은퇴→가드오브아너 진행
- 의도된 추락? 선배 아내 죽음으로 내몬 '부산 동백섬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