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전참시' 촬영 전날부터 텐션 충전"..박정민, 신들린 입담 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이수경과 박정민, 이성민, 윤아의 영화 홍보 스케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수경은 영화 홍보 스케줄에서 만난 박정민의 신들린 입담에 웃음을 터트린다.
박정민은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낯설어하는 이수경에게 예능 고수의 위엄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이수경과 박정민, 이성민, 윤아의 영화 홍보 스케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수경은 영화 홍보 스케줄에서 만난 박정민의 신들린 입담에 웃음을 터트린다. 박정민은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낯설어하는 이수경에게 예능 고수의 위엄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박정민은 “웃음은 나의 것”이라며 쉴 틈 없는 토크 머신의 본능까지 발산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박정민의 물오른 입담에 이수경의 일일 매니저 김남길은 “정민이가 원래 이렇게 말이 많았나”라며 진심으로 놀라는 모습을 보이고, 박정민은 “어젯밤부터 끌어올린 텐션”이라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뒤이어 도착한 배우 이성민과 윤아도 웃음 사냥에 합류한다. 이들 네 사람은 찰떡같은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박장대소가 끊이지 않은 무비토크 현장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다시 떠오른 CM송 마케팅…고퀄리티·놀이문화가 관건
- [D:방송 뷰] OTT 참신함 어디로?…흉내 급급했던 ‘오징어게임’과 ‘SNL’
- [D:PICK] 이하늬, 코믹으로 만개한 매력
- [D:인터뷰] 보고 또 봐도 '기대되는' 임윤아
- [D:인터뷰] ‘유미업’ 윤시윤, 청춘에게 건네는 따뜻한 응원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