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식보이, 새 EP '르네상스' 오늘(25일) 전격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EAM LIFE RECORDS(드림라이프 레코즈)의 대표 아티스트 식보이(Sikboy)가 그의 두 번째 EP 'RENAISSANCE'를 오늘(25일) 발표한다.
총 7곡으로 채워진 이번 EP는 '드릴'이란 음악 장르를 활용,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난 식보이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Y.N.C'의 메인 프로듀서 지쓴(Gson)이 함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DREAM LIFE RECORDS(드림라이프 레코즈)의 대표 아티스트 식보이(Sikboy)가 그의 두 번째 EP ‘RENAISSANCE’를 오늘(25일) 발표한다.
총 7곡으로 채워진 이번 EP는 '드릴'이란 음악 장르를 활용,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난 식보이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Y.N.C’의 메인 프로듀서 지쓴(Gson)이 함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곡예사 Remix’와 '난세 freestyle' 등을 통해 베테랑 래퍼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마니아들에게 단단한 입지를 다져온 식보이는 이번 EP를 통해 새롭게 변화된 스타일로 특유의 그루브와 스킬풀한 랩핑을 동시에 선보이며, 본인이 겪은 수많은 갈등과 오해, 동료의 배신, 새 가족의 탄생 등의 내용을 긴장감 있는 랩으로 각 트랙에 풀어냈다는 후문.
특히, 타이틀곡 'DREADS'는 몽중몽, 즉 꿈속에서 또 다른 꿈을 꾸며 자신의 깊은 내면에 존재하는 숨겨왔던 모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꿈꾸며 드레드(Dreads)를 받는 도중 잠들어버린 식보이가 평소 느끼던 두려움의 이유를 꿈속에서 찾아가는 내용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풀어낸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로운 변신을 담은 식보이의 새 EP ‘RENAISSANCE’는 바로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드림라이프 레코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 출신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소이현♥' 인교진, 알고 보니 현실 재벌 2세 "매출 120억"
- 이지훈, 여동생에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