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의 계절! 장희령, 고민시, 이주연의 꾸안꾸 트렌치코트 룩!

2021. 9. 24.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뚜루 마뚜루 템 롱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전격 분석

이제는 가을에 없어서는 안될 스테디템으로 등극한 트렌치코트. 커다란 오버핏 트렌치 코트하나면 안에 어떤 걸 입어도 눈치 볼 필요없이 꾸안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스포티한 룩에도 트렌치코트 하나만 걸쳐주면 분위기가 확 사는 매직! 오늘은 패피 셀럽들의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고민시는 운동화로 포인트 」
볼륨있는 소매의 롱 트렌치 코트를 입은 고민시. 슈즈로 옐로 컬러의 덩크 하이를 신어 포인트를 준 센스!
「 장희령은 캐주얼하게 」
오버핏의 트렌치코트를 입은 장희령. 이너로 스웻팬츠와 티셔츠, 볼캡을 매치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했다. 함께 메준 백팩까지 완벽한 꾸안꾸 룩.
「 효민은 가을 mood 」
보테가베네타의 패디드 카세트백에 롱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효민. 가을과 잘 어울리는 두 아이템이 만나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줬다.
「 이주연은 깔끔하게 」
핏한 청바지와 슈즈, 볼캡으로 깔끔한 캐주얼 트렌치코트 룩을 연출한 이주연. 그녀 역시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트렌치코트로 멋스러운 가을 룩을 연출했다.
「 조이의 귀여운 퍼프소매 」
소매의 볼륨감이 사랑스러운 트렌치코트를 픽한 조이. 귀여운 미니 토트백과 함께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