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2', 매출 순위 6위로 순항 중..길드 콘텐츠로 추가 상승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 아크엔젤2'가 길드 콘텐츠로 흥행을 더 이어갈 것으로 예측했다.
'뮤 아크엔젤2'의 첫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스칼로 쟁탈전'과 '스칼로 전장' 추가 등 길드 협동 콘텐츠를 늘리는 데 주력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에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하면서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웹젠은 이후에도 길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리고, 대형 업데이트와 회원 관리를 통해 장기 흥행을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아크엔젤2'가 길드 콘텐츠로 흥행을 더 이어갈 것으로 예측했다.
24일 웹젠 측은 지난 9월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으며, 닷새 만에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TOP10에 진입하며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왔다며 일주일간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00여 개 길드가 참여한 추석 이벤트가 호응을 얻어 신규회원 가입도 늘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웹젠 측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뮤 아크엔젤2'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
‘뮤 아크엔젤2’의 첫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스칼로 쟁탈전’과 ‘스칼로 전장’ 추가 등 길드 협동 콘텐츠를 늘리는 데 주력했다. ‘스칼로 쟁탈전’과 ‘스칼로 전장’은 길드원들과 협동해 사냥터를 돌파하고, 성을 탈환하는 컨텐츠이다. 각 콘텐츠의 세부 공지 내용과 공지 일정은 금일중에 별도 안내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에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하면서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대규모 인원이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이후 추가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후에도 길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리고, 대형 업데이트와 회원 관리를 통해 장기 흥행을 준비한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3종의 캐릭터로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육성방식을 넣어 다른 모바일 MMORPG들과 차별화한 게임이다.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미스맥심' 이소윤, 아이돌 접더니…글래머 몸매 과시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 하하에 분노
- '미스맥심' 유명 BJ, 아찔한 모노키니 "퇴폐미"
- '임신' 성유리, 상다리 휘어지겠네…직접 차린 밥상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