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행복한 동행,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들

임예나2 입력 2021. 9. 24. 14: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기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부림제지(대표 허원숙)에서 화장지 18롤 900개, ㈜푸드누리(대표 김영수)에서 햄 선물 세트 200개, ㈜대명거미크레인(대표 김선정)에서 백미 10㎏ 100포를 기탁하며 연이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크레인 임대 업체 대명거미크레인은 이번 추석 명절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10㎏ 100포를 기탁하며 앞으로 이천시 행복한 동행과 인연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기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부림제지(대표 허원숙)에서 화장지 18롤 900개, ㈜푸드누리(대표 김영수)에서 햄 선물 세트 200개, ㈜대명거미크레인(대표 김선정)에서 백미 10㎏ 100포를 기탁하며 연이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 화장지 제조 기업 부림제지는 이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해마다 기부를 아끼지 않았다. 올해 초 성금 1천만 원 기탁에 이어 추석 명절을 맞아 화장지 18롤을 이천시에 600개, 백사면에 300개를 기탁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푸드누리는 매년 명절마다 꾸준히 기탁은 물론, 올해 초 이천시 푸드마켓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이천시 소외계층의 먹거리 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번 추석 명절에는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햄 선물 세트 200개를 기탁했다.

이와 더불어 크레인 임대 업체 대명거미크레인은 이번 추석 명절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10㎏ 100포를 기탁하며 앞으로 이천시 행복한 동행과 인연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관내 기업들의 나눔의 손길로 추석 전 성품을 전달받은 소외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