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메이크업전공, '제3회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콘테스트' 개최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메이크업전공은 ‘제3회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24일 오전 11시 명동캠퍼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6월 30일부터 8월 29일까지 열린 이번 대회는 참가 학생들이 제작 과정 동영상과 최종 작업 결과물 사진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뷰티 커버 메이크업과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의 두 가지 종목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뷰티 커버 메이크업 33명,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13명, 총 46명의 재학생들이 자신의 표현 기술과 역량에 맞는 캐릭터를 선정하여 출품하였으며, 교내 포토 스튜디오 및 미디어센터를 통해 완성도 높은 촬영을 진행하였다.
총장상은 특수분장 커버 메이크업 부문에서 영화 언더월드의 라이칸 종족을 커버 메이크업 한 유소진 학생(2학년)이 수상하였으며 총장상을 수상한 학생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과 7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되었다.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도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었으며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전달되었다.
한편, 정화예대 메이크업전공은 4차 산업혁명의 변화 중 하나인 3D 프린팅 기술을 도입하여 ‘3D 포토스캔’ 교과를 개설하였으며, 교육과정을 ‘뷰티메이크업’과 ‘특수분장메이크업’의 트랙제로 구분, 편성함으로써 현장 적응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전문 분장사를 양성하고 있다. 정화예대의 2022학년도 수시 1차 신입생 모집은 10월 5일(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학 입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서승만 "대장동 개발 씹는 애들, 대장암이나 걸렸으면"
- "청약통장? 집 없어서 못 만들었다" 윤석열 답변 논란(영상)
- 화천대유 1000만원 투자, 120억원 벌었다…지금은 스벅 건물주
- 커플여행 갔다 숨진 美여성…남친 방에서 나온 오싹한 물건
- 5년간 자취 감춘 슈퍼모델 "지방세포 얼리다 영구기형 됐다"
- 강간미수범에 "마을 여성 옷 빨래하라"…印법원의 이색 명령
- "젊은 팀장 괴롭힘에 아버지 극단선택? 내가 연장자" 반박 나섰다
- "들어가면 머리 잘린다"는 예멘 '지옥의 우물' 최초공개
- 2억 랜드로버에 "불량품" 분노의 락카칠한 차주, 왜
- "'본인 논문엔 딴소리' 정은경 청장님, 지금 공연업계는 지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