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머슨 "손흥민은 경이로운 선수, 북런던 더비 선발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의 레전드 폴 머슨이 손흥민을 극찬하면서 이번 주말 북런던 더비 선발 출전에 이견이 없다고 했다.
과거 토트넘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제이미 오하라는 "손흥민은 공을 잘 다루고, 강한데다 키가 크고 공중볼 싸움도 잘한다"라며 손흥민의 북런던 더비 선발 출전에 이견이 없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유지선 기자= 아스널의 레전드 폴 머슨이 손흥민을 극찬하면서 이번 주말 북런던 더비 선발 출전에 이견이 없다고 했다.
토트넘은 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원정경기를 갖는다. 자존심이 걸려있는 북런던 더비다. 같은 런던을 연고지로 하는 두 팀의 맞대결인데, 공교롭게도 두 팀 모두 최근 부진하고 있어 분위기 전환이 절실하다.
손흥민도 아스널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손흥민은 주중 열린 울버햄턴과의 2021-2022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3라운드 경기에서 교체 투입돼 조커로 뛰었다. 체력 안배를 위한 선택이었다. 후반 17분경 그라운드에 나선 손흥민은 곧이어 해리 케인에게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리는 등 짧은 시간에도 여러 차례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었다.
폴 머슨은 영국 축구전문 매체 '90min'를 통해 "손흥민은 정말 경이로운 선수다. 나는 여전히 머리를 긁적이며 '왜 사람들은 손흥민을 어떻게 하지 못할까?'라는 생각을 한다. 손흥민은 팀 플레이어이며, 매 경기에 100%를 쏟는다. 득점을 곧잘 넣고, 공이 없을 때도 달린다"라며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에 선발로 나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했다.
과거 토트넘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제이미 오하라는 "손흥민은 공을 잘 다루고, 강한데다 키가 크고 공중볼 싸움도 잘한다"라며 손흥민의 북런던 더비 선발 출전에 이견이 없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유럽축구 통계전문 '후스코어드닷컴'도 토트넘과 아스널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하면서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이 4-3-3 포메이션을 기본 틀로, 지오바니 로 셀소와 해리 케인, 손흥민은 3톱에 세울 것으로 내다봤다.
손흥민은 아스널전에서 부상 복귀 후 첫 득점을 노린다. 9월 A매치 기간에 오른쪽 종아리 근육에 염좌가 확인됐던 손흥민은 토트넘으로 돌아간 뒤 2주간 회복에 전념했다. 지난 19일 첼시전에 복귀한 손흥민은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의 0-3 패배를 막진 못했다. 하지만 손흥민은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리그 3경기에서 2골을 터뜨리며 변함없는 골 감각을 자랑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섹시 잠옷 틱톡댄스' 치어리더, "후방주의" 언급은 왜?...알고보니 짬뽕집 알바 '효녀' - 풋볼리스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우유곽민선 아나운서 무슨 일? ㅋㅋㅋ 벌칙 수준...므흣 너무 좋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과감한 겨드랑이' 바디프로필 '코피 나겠군' 헉! K리그 출신이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안익수 효과' 슈퍼매치에서도 통할까?...K리그32R 프리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구보, 무릎 부상으로 전력 이탈...한 달 후 복귀 예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인종 차별 참다못한 루카쿠 “소셜미디어 CEO, 선수들과 만나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폰세카 감독의 폭로 “토트넘 부임 직전, 단장 바뀌면서 계약 무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유럽 최고 수비력 갖춘' 첼시, 내년 여름 더리흐트까지 노린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